▲ 다윗선교회 초대회장에 황우현 前해병대 소장

-군선교 전략과 영적인 양육을 담당할 지도목사는 류효근목사 (해사33기)

-다윗선교회 초대회장은 해병대 예비역 소장인 황우현안수집사 (해사37기)

 

 8월25일 오후2시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시청로 해병대 사령부 안에 있는 해병대중앙교회(김동호 목사, 해병대소령)에서 ‘대한민국 해병대 다윗선교회’ 창립감사예배가 열렸다.

해병대 다윗선교회는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나가기 위해, 해병대 복음화를 위해 해병대 예비역과 해병대 복음화에 참여하고자하는 분들이 함께 ‘해병대 다윗선교회’를 창립했다”고 밝혔다

이날 예배의 설교에는 김국도원로목사(서울 임마누엘교회), 대표기도 김동호목사(해병대중앙교회), 성경봉독 김홍석목사(한국창조과학회 군선교위원장), 특송 황후령교수(온누리교회),비전선포 황우현안수집사(창립회장,예비역소장), 축도는 류효근목사(순회군선교사, 24대 해군군종감)가 순서를 담당했다.

한편 이 선교단체는 해군·해병대 군종목사단의 목회를 지원하고, 해병대 교회의 선교 및 해병대의 영적 부흥에 기여함이 목적이다.

그리고 예비역 해병들이 해병대 교회에서 활발한 신앙생활과 선교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초대회장은 해병대 예비역 소장인 황우현(60) 안수집사가 추대되고, 앞으로 군선교 전략과 영적인 양육을 담당할 지도목사는 해사33기, 총신대 신학대학원, 前해군군종감 출신인 류효근목사가 맡아서 헌신하기로 하였다.

 

해병대 다윗선교회 사명선언

해병대다윗선교회는 ‘해병대 장병들의 영혼을 살리고 그리스도의 군사로 양육하고 제자로 훈련하는 사명’을 감당한다.‘

1.해병대다윗선교회는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하나된 선교회입니다.

우리는 계급과 신분, 교회의 직분을 초월하여 한 몸을 이루겠습니다.

2.해병대다윗선교회는 생명 살리는 선교회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해병대 장병들의 생명 살리는 선교회가 되겠습니다.

3.해병대다윗선교회는 다음 세대를 세우는 선교회입니다.

우리는 장병들을 그리스도의 군사로 양육하고 제자들로 훈련하겠습니다.

4.해병대다윗선교회는 기도와 헌신으로 섬기는 선교회입니다.

우리는 해병대를 품고 기도하는 일과 섬기는 일에 주님의 모범을 따르겠습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