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일. 주) 뷰티화장품(오한선 대표) 음성 본사에서는 주)뷰티화장품 수요예배 5주년 기념 감사 예배와 기아대책 후원을 위한 뷰티 콘서트 가 ㈜뷰티화장품 주최. 기아대책 서원 지역회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충북 음성 반기문 생가 맞은 편에 위치한 본사 행사장에는 직원들이 나와 비가 내리는 가운데에도, 전국 인근 각지에서 찾아온 내빈들을 회사 직원들이 따듯하게 맞이 하였다.

1부 : 예 배

“예수님이 주인이신 기업” ㈜뷰티화장품 전 직원이 드려온 수요예배 5주년을 맞이해 “수요예배 5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홍경표목사(서울중앙교회), 고후남목사(기아대책 부문장), 박희진목사(기아대책 본부장), 이성용목사(청주온누리교회.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 중앙회 부회장), 남궁성기목사(음성감리교회), 김효태목사(충청중앙감리교회), 이종민목사(산남교회), CTS방송 김재유지사장, 반재영회장(원남면 이장협의회장), 문순진대표(사라나야) 등 많은 내빈이 방문하였다.

㈜뷰티화장품은 2010년 5월 설립된 회사로, 충북 음성에 위치하고 있다. 2019년 회사 경영방침이 ‘예수 기쁨의 한 해’(마태복음 3:17)인 ㈜뷰티화장품은 모든 사업장 예배 생활화 목표로 매주 수요일마다 전 직원 100여 명이 수요예배를 드리며 ‘육이 앞서면 회사가 망하고 성령이 앞서면 회사가 흥한다’ 를 사훈으로 두고 있다.

㈜뷰티화장품은 수요예배 5주년을 맞이하여 파키스탄 아동 후원을 위해 기아대책 고후남 부문장에게 20,000,000원 전달하였고, 그 동안 주)뷰티화장품 발전을 위해 수고한 임직원 중 김경자부장(생산혁신본부)에게 전도상을, 이영희주임(품질부)에게 공로상을, 봉사상에 경영지원본부 김보람사원. 모범사원상에, 영업본부 김예지주임, 품질부 서혜진주임. 생산혁신본부 손광숙조장. 생산혁신본부 김선춘조장이 수상했다.

2부 : 음악회

음악회는 이종석(CTS 기독교 방송 지휘자)단장의 인도로 진행되었다. 이날 오한선(주)뷰티화장품 대표 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주)뷰티화장품을 5주년 수요예배를 통해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뷰티화장품이 오늘이 있기까지 기도해 주시고, 행사를 참석해 주신 내외 내빈.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한다.고 전했다.

먼저 오호준(직지팝스오케스트라)단장이 나와서 바램/김종환/노사연 노래. 눈물속에 핀꼿/고봉산/정은이/허영란 노래를 트럼펫으로 멋진 연주를 하면서 음악회의 문을 열었다. 충청중앙교회(백합 몸찬양단)의 사명/이권희. 에바다/Anonymous.의 몸 찬양. CTS청주합찬단(이종석:지휘/피아노 윤에스더)의 위대하신 여호와. 내 영혼이 늘 평안하여라. 은혜로운 합창이 있었다.

이어서 모던 섹스폰 앙상블의 은혜 아니면/조성은/Arr.김병우. 김병우의 색스폰 독주 하나님의 은혜가 연주 되었다. 계속해서 JSUS4의 힙합 워쉽댄스(Romance of God)가 아름답게, 현악 4중주(작은별. 아리랑)로 이인애. 이나원. 장석호. 이지혜가 나와 감동의 연주. 이인성의 지금이순간/뮤지컬“지킬엔하이드” 중/Frank/ Wildhoru. 마중/윤학준을 힘 있게 불렀다.

끝으로, CTS청주합창단의 뉴질랜드 민요 연가. 우정의 노래(Stein Song)를 불렀고, 참석자 전원이 만남(노 사연 노래)를 다같이 부르며 음악회를 모두 마치었다.

(주) 뷰티화장품 회사 소개

2010년 5월에 충북 음성에 (주)뷰티화장품을 설립, 화장품, 마스크팩, 탈모방지 샴푸 제조·판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오직 화장품 산업 발전을 위한 외길을 걸어온 뷰티화장품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 할 수 있는 양산 체제를 갖추고 기업이 성장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해 서울기업부설연구소와 음성본사 기업부설연구소로 연구소를 이원화 하여 효율적인 연구개발 시스템을 구축하고 2016년에는 산업통상부로부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의 제품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인증 받아 국제 경쟁력을 확보하였다.

㈜뷰티화장품의 오한선 대표는 2015년 말 부터 충북 수출클럽회장으로 재직하며 지역 및 국가 수출무역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무역협회, 중기벤처부, 충청북도기관 등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 관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중국 상해미용박람회, 라스베가스 ASD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루프 등 세계 주요 화장품 박람회에 매년 5~6 차례 참가하여 신규바이어를 발굴하고 미주 사절단, 인도 사절단, 중남미 무역사절단, 동유럽 무역사절단 등 대통령순방 경제사절단에 참가하여 해외진출을 위한 사업에 끊임없이 해외시장에 발돋움하고 있다. 지속적인 수출역량 강화의 노력으로 수출신장, 3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산업통상자원부)하였으며 각국 기업과의 MOU 체결, 유럽CPNP등록, 중국비안등록(구.중국위생허가) 20품목 등록 등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수츨증대와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 발전 기여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룩하였다.

㈜뷰티화장품은 수출시장을 확대됨에 따라 30개국 해외 총판 구축 및 현지 공장 설립을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수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계속해서 나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