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은 지난 2019년 10월 16일(수)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업무협약 및 청렴협약을 체결하였다.

 

 금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건전하고 투명한 청렴사회 구현과 생명존중 운동의 확산, 상호 간 협업을 통한 기관 홍보와 청소년 역량 개발을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이한범 대표이사와 전경식 서울동부혈액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협약이 양 기관의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향후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선진 헌혈문화 확산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양 기관이 긴밀히 협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경식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장은 “재단 창립 4년 만에 훌륭한 프로그램을 많이 만들었고, 청소년에게 많은 지원을 하고 있는 것이 보인다.”며, “더욱 발전하고 확대되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이한범 대표이사는 “청소년 활동 진행 시 대한적십자사와 협업하여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고, 헌혈의 유익함을 널리 알려 청소년에게 건강한 헌혈문화가 정착되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은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협약 내용 소개와 양 기관 대표의 협약서 서명 및 상호교환, 약정 명패 전달, 그리고 참석자들의 기념촬영과 구체적인 협약실천계획을 논의하는 시간으로 마무리 되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