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7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본부장 최효정)은 이마트 광명점(점장 이석호)-이마트 광명‧소하점(점장 김도영)의 후원으로 경기광명지역자활센터(센터장 주관호)와 함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희망드림 김장나누기‘는 이마트 광명점-이마트 광명‧소하점에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진행하는 희망드림 프로젝트사업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5년째 매년 이어지고 있는 사업이다.

그 동안 진행해왔던 행사와 달리 김장김치 현물 나눔으로 총 3.5kg, 660박스를 광명지역자활센터에 전달하여 자활근로사업 참여주민을 비롯해 자활기업 근로주민과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유관기관에 각각 나눠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마트 봉사단과 지역주민 30여명이 함께 참여하였고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이마트 광명점-이마트광명‧소하점의 김장김치 후원과 영지교회에서 장소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과 공동체의 의미를 더 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마트 광명점 이석호 점장은 “나누어준 김치가 추운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더 많이 나눌 수 있는 이마트 광명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마트 광명‧소하점 김도영 점장은 “이렇게 모두가 함께 김치를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것 같다. 이마트 광명‧소하점이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다.”며 밝혔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