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0일, KSPO경륜경정총괄본부(총괄본부장 정병찬)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본부(본부장 최효정)에 아동‧청소년 선물지원사업‘희망나눔 두바퀴’ 전달식을 진명지역아동센터(배종임 센터장)에서 진행하였다.

본‘희망나눔 두바퀴’는 연말을 맞이하여 광명시 지역 내 아동‧청소년 그룹홈에 있는 아동‧청소년 900명에게 아이스크림상품권(35,000원 상당), 모자, 과자세트 40,120,000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은 KSPO경륜경정총괄본부 이동수 건전추진팀장,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라금옥 회장, 진명지역아동센터 배종임 센터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KSPO경륜경정총괄본부 이동수 건전추진팀장은 “연말을 맞아 KSPO경륜경정총괄본부에서 작게나마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이웃돕기에 적극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라금옥 회장은“전달한 선물들이 우리 아이들에게 기쁨과 행복이 될 것 같다. 이렇게 큰 나눔을 실천해준 KSOP경륜경정총괄본부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SPO경륜경정총괄본부는 이번 아동‧청소년 지원사업 뿐만 아니라, 가족힐링여행지원사업, 자전거지원사업,명절나기 지원사업, 겨울나기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