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박주선의원 출판기념 포스터

국회부의장을 지낸 박주선 국회의원 출판기념 북토크가 오는 1월 12일(일) 오후 2시 부터 조선대학교 해오름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주선 출판기념 북 토크는 베스트셀러 작가 월명스님과 공동으로 개최되며, 박주선 국회의원의 생애를 고전형식으로 고스란히 담은 내용을 주제로 진행 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박주선 의원의 학창시절과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 김대중 전 대통령과의 인연 등 부조리에 맞서 정의를세우는 일화를 포함하여 박주선 의원이 꿈꾸는 세상을 이야기 할 예정이다. 박주선 저서 작가 월명은 미국 대선 6개월 전 트럼프 대통령 당선 예언, 박근혜 전 대통령의 당선과 임기중하차 예언, 탄핵 날짜와 헌법재판관 8:0 만장일치 인용을 예언한 놀라운 시대 진단력 갖고 있으며, 다수의 정치인과 언론인들이 시대의 해법의 의견을 구하기도 하는 혜안의 작가이기도 하다.

주요 저서로는 '천천히 더 천천히', '달바라보기', '꿈을 이루어주는 기적', '꿈을 여는 희망의 열쇠', '국민이 묻는다', 폭풍이 지나간, 그날들', 함께 홀로서기', '우국이세' 등 다수가 있다. 한편, 박주선 국회의원 출판기념 축사는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이수성 전 국무총리 등이 예정 되어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