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측부터 김옥조회장, 김형준회장, 박광영대회장, 이선기 서울시 무술협회회장

최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국제 가이아 포럼 & 제12회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 시상식에서 김형준 총재(DM 훼미리그룹회장)가 환경봉사대상을 수상했다. 김형준총재(회장)는 한국웰니스산업협회 홍보대사, 한국프리스타일 축구연맹총재, 서울시종합무술협회 수석고문, 매래통합당 중앙당홍보위원회 수석부회장, 2018 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엔돌핀산악회 회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월드그린환경연합은 대한민국을 비롯해 지구촌에서 하루가 다르게 심각하게 오염되어 가는 환경문제의 심각성으로 인해 19년 전 환경부 허가 81호로 정부의 허가를 받고 창설되어 환경운동에 매진해왔으며,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서도 매년 두 차례 행사를 개최하여 대한민국을 넘어 지구촌 최대의 환경운동 행사로 격상시켜 환경개선 문제에 큰 업적과 이정표를 남겼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과 해외에서 지구촌 환경문제와 봉사 활동을 하며 사회에서 빛과 소금을 역할을 하며 숭고한 삶을 살아가시는 분들을 추천받아 표창하고 격려와 위로를 하는 뜻깊은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바레인 왕국의 지자체 도시계획부 Mohamed Ahmed Sultan Al- Khalifa 장관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