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10일(금) 16시 광명시청 중회의실에서 마이스윗인터뷰(대표 김태문)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성품 마스크 500장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본부장 최효정)에 전달하였다.

마이스윗인터뷰는 지자체와 협력하여 지역취업준비생 청년들을 위한 무료면접정장대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착한기업으로서 이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직원들이 직접 제작 후 항균 세탁 포장한 마스크를 전달했다.

본 전달식은 광명시 박승원 시장, 마이스윗인터뷰 김태문 대표, 이충규 과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청년들을 위해 선행을 해주시는데 이렇게 마스크까지 전달해줘 감사드린다.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거리는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서로 돌보고 위하는 지역사회가 된 것 같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마이스윗인터뷰 김태문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자체 제작한 마스크를 전달하게 되었다.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이스윗인터뷰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마스크는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이용 학생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