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23일(목) 오전 11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사무실에서 (주)넥스트씨앤씨(대표 진영호)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성품 KF94 마스크 500장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주)넥스트씨앤씨는 커피머신렌탈 및 유통, 케이터링서비스, 원두유통 및 로스팅, 사내카페테리아 운영 및 보수, 커피 비즈니스 컨설팅 등 법인기업을 대상으로 새로운 커피문화를 창조해 가는 원두커피 전문기업으로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마스크를 전달하였다.

(주)넥스트씨앤씨 진영호 대표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KF94 마스크 500장을 전달하게 되었다. 전달한 마스크가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광명시에 있는 기업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큰 성금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전해주신 마스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마스크는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노인종합복지관 2개소를 통해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