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각오구국목회자연합을 비롯한 반동성애 시민단체들이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반대하고 나섰다.

이들 반동성애 시민단체들은 15일 한국기독교회관 앞에서 집회를 열고, ‘성적 지향 문구’만 빼면 차별금지법에 야합하겠다는 ‘한국교회 파괴공작’을 즉각 중지하라고 요구했다.

반동성애 시민단체들은 “최근 이태원 게이클럽들과 찜방이라 불리는 불랙수면방에서 일어난 코로나19 집단감염 사건은 안정적으로 관리되던 코로나 국면을 급격히 반전시켰다.”라며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동성애자·LGBT 단체들이 도를 넘는 요구를 하고, 언론이 그들 입장만을 대변하고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라고 지적했다.

이들은 “더욱이 대한의사협회가 수차례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부에선 동성애자·LGBT들이 모이는 클럽이나 일반유흥업소들에 대해 아무런 집합금지명령을 취하지 않았다”라며 “그러나 한국교회를 표적 삼아 예배금지 행정명령까지 발동하고 끊임없이 부정적 언론보도를 쏟아내고 있다”라고 분개했다.

또한 시민단체들은 “한국교회 목회자들이 여기에 대해 분명한 비판 목소리를 내기는커녕, 수수방관하며 나 몰라라 하는 모습을 보여 통분한다”라며 “성경에서 금하는 동성애를 죄라고 말하거나 죄라고 설교할 수 없게 된다는 건 교회가 더 이상 참된 교회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소수라는 이유로 정치권을 등에 업고 무한대의 특권을 누리려는 동성애 진영의 부당한 요구에 반대한다”라며 “동성애자·LGBT들의 잘못된 행위에 대해 그 어떤 반대나 비판도 못 하도록 재갈 물리려는 사악한 시도도 용납할 수 없다”라고 주장했다.

집회를 마친 반동성애 시민단체들은 한국교회총연합과 한국교회연합에 직접 성명서를 전달하고, 한국장로회총연합에는 우편으로 전달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