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2일(화) 12시, 시카고피자 철산점에서 베스트치과(문영환 원장)로부터 장학기금 1천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베스트치과 장학사업은 베스트치과가 2017년부터 매년 초 새학기를 맞는 초등학생 고학년에게 교육비지원을 위해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실시하는 대표적인 청소년 지원 사업이다.

올 해는 1월에 진행하기로 하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해 6월로 연기하여 점심만찬을 함께하는 것은 취소하고 피자를 포장하여 증서 및 새학기 선물과 함께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베스트치과 문영환 원장,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라금옥 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베스트치과 문영환 원장은 “여기 있는 학생들이 대한민국의 미래인데 코로나 때문에 학교도 못 가고 많이 속상할 것 같은데 조금이나마 행복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매번 도울 수 있어 기쁘고, 희망과 꿈을 가지고 멋지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명시지역아동센터 라금옥 회장은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 모두 축하하고 매번 사랑으로 격려해주시는 베스트치과와 희망나기운동본부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장학금지원이 학생 여러분들의 꿈이 이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매년 큰 금액을 전해주시는데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병원도 많이 힘드셨을 텐데 약속을 지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희망나기운동본부도 베스트치과와 함께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