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22일(월) 사)광명여성의전화 부설 가정폭력·성폭력통합상담소 (이하 광명여성의전화) (대표 정애숙)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급여끝전기부운동 참여를 신청하였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급여끝전기부운동은 월 급여의 끝전을 기부해 소액기부 및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한 운동으로 광명시청 공무원, 광명농협,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광명시체육회, 돌봄재활노인주간보호센터, 광명시립노인요양센터, 모둠삼방, 구름산협동조합, 광명시청소년재단, 광명시장애인체육회 등에서 참여하고 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관계자는 “급여끝전기부운동이 소액이지만 함께 참여한다는 것은 금액을 떠나서 나눔문화를 확신시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광명여성의전화 직원 분들이 함께 뜻을 모아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명여성의전화 정애숙 대표는 “광명시에 종사하는 일원으로서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보답 하고자 전 직원들이 뜻을 함께하여 끝전기부운동에 참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광명여성의전화가 소외된 이웃들을 섬기고 돌보는 일에 적극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급여끝전기부운동은 공공기관, 복지기관, 기업 등에서 다양한 참여가 진행되어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