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24일(수) 10시,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이마트 광명소하점(점장 김윤식)과 이마트 광명점(점장 김세민)으로부터 희망성금·품 1,5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김윤식 광명소하점 점장, 김세민 광명점 점장, 김효중 광명소하점 지원팀장, 함정곤 광명소하점 인사파트장, 이용일 광명소하점 인사총무, 전효남 광명점 지원파트장, 강승우 광명점 인사총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많이 지치고 힘든 상황인데 이마트에서 매년 지속적으로 나눔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마트가 지역경제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인사를 전했다.

이마트 광명소하점 김윤식 점장은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고 코로나19를 잘 극복하는데 힘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마트 광명점 김세민 점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힘을 보탰다. 앞으로도 함께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코로나19로 기업이 많이 힘들 텐데 이렇게 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지속적인 나눔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전달받은 1,500만원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대상자들에게 매월 이마트 봉사단과 함께하는 장보기 활동, 생필품 지원, 동절기 김장나눔행사 등 복지사업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