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13일(월) 오전 11시,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와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지부장 김판수)는 「함께 하는 농협 구현」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본 협약을 통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가 함께 광명시 농업인의 권익향상과 지역복지 증진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동반자로서 함께 할 것을 약속하였다.

본 협약식에는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김판수 지부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김판수 지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명시 복지사각지대 주민들과 더불어 광명시 농업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매년 희망나기와 함께 희망파트너로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시는 NH농협 광명시지부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더욱 광명시 농업인들과 더불어 지역복지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는 기금과 현물을 통해 복지시각지대 가정에 임대보증금, 쌀, 양파 등을 지원 하고 있으며 복지시설 및 단체에 사업비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사업을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진행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