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26일 (월) 오전 10시, 크레오의원(원장 김기남)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1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크레오의원 김기남 원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강문종 운영위원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병원이 많이 힘들 텐데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릴레이에 동참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거리는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서로 돌보고 위하는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크레오의원 김기남 원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일수록 함께 이겨내기 위해 작지만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희망나기와 인연을 맺어주심에 감사드린다.” 며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잘 발굴하여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