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해 경제, 문화, 사회활동이 크게 위축되어 있다. 특히 하나님을 믿고 천로역정을 향해 가는 성도들의 신앙생활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 감염병 예방활동 강화로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다.

이렇게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의 자녀들이 광야에서 얻은 만나와 메추리 같은 축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노력하는 곳이 생겼다. 성도들이 쉽고 값싸게 생필품을 구매해 쓰고 각종 공산품도 품질 좋은 상품을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그 비용의 일부가 해당 성도의 이름으로 교회에 적립하게되는 방식이다.

21세기 한국교회는 복지목회시대라 한다. 노인복지,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장애인복지, 다문화복지, 수어통역 등이 바로 그것이다. 복지목회 마인드로 지역복지를 실현하고 교인들도 지역을 섬기는 복지 마인드로 준비되어야 선교와 전도도 활발해 질 수 있다는 것이다.

질 좋은 상품을 값도 싸고 편하게 구입하면서 그 중의 일부가 교회에 적립되는 극내 최초의 판매방식은 브레인TV, (주)햇터, (주)햇터방송, 대한홍삼(주), 한삼장홍삼(주)이라는 5개의 회사를 거느리고 있는 햇터라이프(주)가 40여개 임직원복지몰과 연관되어 있는 자체 “햇터몰”을 활용해 교회성장사업국 이라는 특수부에서 제공하게 된다

이 방식은 햇터라이프(대표 박광섭 회장)의 조성호 국장(영등포교회 원로장로)이 그 동안 교회성장을 통한 하나님 사업의 확장을 위하여 노력하여 오던 중 박광섭 회장의 적극적인 협조에 추진하게 되었다.

“햇터몰”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필수 상품 중에서도 엄선한 약 2만개의 상품으로 구성된 최저가 상품을 회원에게만 판매하는 회원전용 패쇄몰로 운영되는 곳인데 이번에 교회의 성장사업을 위하여 전격적으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조 성호 국장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생활하는 이시대에 꼭 필요한 사업"이라고 강조하면서 "무슨 일을 하든지 구별된 성도들이 세상속에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하고 감격한다"고 고백했다.

금액이 많고 적음을 떠나서 성도들의 구매비용중 일부가 본인 이름으로 월 마감후 교회에 드려진다는 시스템을 강조 하면서 교회성장에 필요한 재정확보에 큰 힘이 되는 이 운동을 전국성도들에게 전하고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이용 방법은 www.shop.haettermall.com 사이트에 무료로 가입할수 있으며 가입자코드는 "살롬"으로 지정하여야 한다. 또한 교회등 단체로도 가입이 가능한데 그런 경우에는 그룹에 해당하는 독자 쇼핑몰을 배정받을 수 있게 된다

더욱 적극적 활용을 위해 매주 월요일에 이운동에 관심과 동참의 뜻이 있는 목회자와 직분자 그리고 성도들을 위하여 사업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한다고 한다. 그래도 시간이 안되는 분들을 위해 ZOOM과 GOOGLE MEET 등으로도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도 한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로 문의하면 된다.

(주)햇터라이프 특판부 교회성장사업국 조성호국장

전화 : 010-3191-1036 / 010-7603-1036,

메일 : guidecho@naver.com./ guidecho@daum.net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