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20일 (금), 에이플레이어 파트너스(대표 이상현)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품 덴탈마스크 15,000매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에이플레이어 파트너스 이재곱 후원자, 임오경 국회의원, 김영준 경기도의원, 이주희 광명시의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가 다시 유행하고 있는 시점에서 시기적절하게 마스크를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전해주신 마스크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에이플레이어 파트너스 이재곱 후원자는 “전 국민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전달한 마스크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귀한 나눔에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마스크는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도록 소중히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마스크는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