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20일 (금), (주)에프지아크스(대표 서대엽)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품 마스코리아 파동에너지 은나노마스크 1,551매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에프지아크스 서대엽 대표, 박용희 차장, 임오경 국회의원, 김영준 경기도의원, 이주희 광명시의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사회적거리두기가 다시 강화된 상황에서 꼭 필요한 마스크를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주)에프지아크스에서 함께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주)에프지아크스 서대엽 대표는 “30회 이상 빨아 써도 효과가 지속되는 은나노마스크를 개발하였는데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 기쁘고, 소중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나눔에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마스크는 꼭 필요한 소외 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 된 마스크는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장애인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