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24일 (화), 하안1동 충청향우회 (회장 고동수)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1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하안1동 충청향우회 고동수 회장, 손용진 수석부회장, 박상기 고문, 구재성 총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늘 지역사회에서 봉사와 헌신을 하고 있는 하안1동 충청향우회에서 잊지 않고 기부릴레이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사랑의 바이러스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극복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하안1동 충청향우회 고동수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회원들이 모두 동의하여 십시일반 성금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많은 나눔을 전하는 하안1동 충청향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뜻을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