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영자연과학학교 교장 정경운 목사

전 세계가 코로나 사태로 팬데믹 상태에 빠져있는 요즘 오로지 자연의 이치와 로고스로 인체의 질병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자연치유 최고의 사역자를 배출하는 대학이 있어 화제다.

서울한영대학교 글로벌융합사업단에서는 감염병이 세계를 위협하고 수많은 종류의 암과 수천 종의 증후군이 지배하는 질병의 시대에 하나님 말씀의 진리로 인체의 질병을 예방하고 다스리는 최고 치유의 기법을 기독교에 접목함으로써 이 시대가 요구하는 치유사역자를 양성하기 위하여 로고스 자연치유 최고위 과정을 개설했다.

로고스 자연치유과정은 21세기 자연치유의 기술을 집대성하여 종합 치유기술을 가르치면서 대한민국 신학의 미래를 밝히는 새로운 학문으로 주목받고 있다.

말씀으로 인체의 비밀을 열다!

일반적인 자연치유와는 달리 이론만이 아닌 현존하는 질병의 원인을 성경적으로 분석하여 찾아내며, 생각으로 출발한 정신질환과 인체의 대사 순환 등으로 발생한 육신의 질병 등을 자연의 이치에 적용하여 치유하는 고도의 치유기술을 가르치고 있다.

즉, 성경에 기록된 말씀과 세상을 만드신 창조의 형상과 사람의 몸에 적용된 이치의 상관관계를 적용하여 사람의 정신과 몸을 동시에 치유하는 기법이라 할 수 있다.

성경에서 말하는 생명 운동의 생리학, 인체 구성의 해부학, 질병을 다루는 병리학, 치료의 근간이 되는 약리학, 뇌의 기능을 활성화하는 뉴료피드백, 심리상담, 자연치유 물질 적용법 등을 기반으로 하여 영과 육을 중추신경계와 말초신경계로 나누어 종합적으로 교육하며, 그간 성경에서 다루어 왔던 예수님의 병 고침의 사역을 말씀으로 현대적 실정에 맞게 재구성하여 현대 질병을 가진 환자들에게 종합치유기법으로 적용한 것이다.

대표적인 예로 이 과정에서는 이 시대에 급증하고 있는 발달장애와 우울증 등의 정신질환, 또한 원인이 불분명한 신체 질환에 이 치유기술을 적용하여 발달장애 아동들의 회복사례와 치유 결과를 만들어 냄으로써 그동안 치유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하여 왔던 자폐와 지적장애, 발달장애의 증상들이 실제 사역을 통하여 개선되며 정신질환의 좋은 결과를 가지고 로고스자연치유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성경적인 자연치유로 인류를 구원하라”

로고스 자연치유 최고위 과정의 담당 교수인 정경운 목사는 로고스자연치유 기술을 접목하여 발달장애 치유에 많은 사례를 남기고 현재는 그 기술을 집대성해 사업단 내에 발달장애인 교육 연구센터를 설립하여 본격적인 교육 및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정 목사는 “본 과정은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치유사역을 원어로 분석하여 영적 능력과 자연의 이치를 접목하면서 이 시대 예수님의 치유사역을 재현하는 과정”이라며 예수님의 치유사역은 오늘날에도 계속 진행되어야 하며 이것이 바로 말씀의 권세이고, 복음전파의 기초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본 과정은 히브리어와 헬라어인 원어와 함께 성경 말씀을 깊이 있게 다루는 것이 특징인데 특히 창세기에 감추어진 창조의 진리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세상을 만드신 기법을 알게 되면 질병으로 고통받는 몸을 어떻게 성격적으로 치유해야 하는지를 자연스럽게 파악하게 된다고 한다.

정경운 목사는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에 서울한영대학교의 글로벌융합사업단 부설로 발달장애 학생들 교육을 위한 한영자연과학학교(대안학교)를 설립하였다.

이곳은 공교육 부적응 학생, ADHD, 자폐 스펙트럼, 학습부진 등 발달장애를 가진 부족한 학생들을 교육을 통하여 치유하고 있으며, 부산에는 발달치유 센터를 설립하여 치유사역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아가페 힐링 타운을 만들어 교육하면서 현재 많은 환우가 찾아와 회복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며, 더욱 많은 환우들이 자연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도록 자연치유실습장을 병행하여 운영하고 있다.

로고스 자연치유 최고위 과정을 마친 수강생들은 전국 혹은 해외 선교지역에 발달장애 치유센터 혹은 자연치유센터를 설립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해외 현지에서도 치유사역을 할 수 있도록 SNS를 기반으로 한 지원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본 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자연치유, 발달장애 지도, 심리상담 등 3개 민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

말씀의 진리로 치유사역을 하고 싶은 신학생, 선교사, 홀 사모, 담임목사와 사모 등 그리스도인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우선 추천 대상은 현재 개척 중인 교회를 1순위로 한다. 현재 사역 중인 교회를 중심으로 자연치유 사역을 진행하여 교회 부흥 및 자연치유 후원금을 지원하게 된다.

정경운 목사는 “로고스 자연치유 아카데미는 100세 고령화 사회에 가장 적합한 목회전략을 제시하는 체인지업 목회 비전이다. 전도 대상자와 건강을 화두로 사람과 소통하는 목회로 바뀌어야 한다. 치유 안에는 모든 사람이 존재하고 소통한다.”라고 강조했다.

로고스 자연치유 아카데미 7대 목표는 치유사역 전문교회로 부흥, 로고스 치유사역 전문가 양성, 말씀이 능력이 되는 목회 비전 제시, 100세 시대 최고의 전도 방안 제시, 자연치유 후원금 지원, 합력하는 연합치유 목회시스템 구현, 모바일 시대에 적합한 SNS 목회 구현 등이다.

이 시대 최적의 사역은 말씀으로 질병을 치유하며 예수님의 완전한 치유사역을 재현하여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는 것인데, 로고스 자연치유 사역은 성경을 기초로 하는 자연 치유사역으로서 교회, 기도원, 치유센터 등에서 새로운 능력으로 재무장할 수 있는 신개념의 자연치유 최고위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서울한영대학교 로고스 자연치유 최고위 과정 사무국 010-6733-7464>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