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10일 (목), 철산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석두)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1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전달 받은 성금은 철산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해단식을 하면서 모아졌던 성금을 전달한 것으로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철산1동 주민자치위원회 장석두 위원장, 최미경 위원, 철산1동 행정복지센터 설미현 동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 지역에서 헌신 하시는 철산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님들이 성금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철산1동을 잘 살피는데 시도 노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철산1동 주민자치위원회 장석두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들 모두 함께 뜻을 모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조금이나마 어려운 주민들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귀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