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14일 (월),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지부장 김판수)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는 나눔빌딩 1호 기부빌딩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빌딩에 입정한 기업(감초한의원, 다아나약국, 삼성우리내과의원, 서울새봄플란트치과의원, 톡스앤필의원 광명철산점)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매월 정기기부를 약속하여 나눔빌딩 현판식을 가졌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NH농협은행광명시지부 김판수 지부장, 김정태 단장, 감초한의원 오창영 원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한 빌딩에서 기업들이 단합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큰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눔빌딩이 선한 영향력이 퍼져 많은 곳에서 참여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김판수 지부장은 “빌딩에 상주하는 모든 기업들이 뜻을 함께하여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나눔빌딩에 동참해준 모든 기업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감초한의원 오창영 원장은 “광명에 나눔빌딩 1호의 참여자가 되어 뿌듯하게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빌딩에 있는 기업들이 힘을 모아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좋은 뜻을 함께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번 나눔빌딩1호를 계기로 다른 빌딩들에게도 나눔이 확산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는 이번 나눔빌딩 뿐만 아니라, 지역 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