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16일 (수), 광명시체육단체협의회(회장 김영숙)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5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체육단체협의회 김영숙 회장, 박영근 임원, 조수억 임원, 김정미 임원, 하서호 임원, 평정문 임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함께 힘을 모아 연말에 큰 선물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광명시체육단체협의회가 내년엔 더 활발히 활동하길 기원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광명시체육단체협의회 김영숙 회장은 “체육인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뜻을 모아 성금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체육인들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귀한 나눔에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성금은 정말 어려운 이웃들을 잘 발굴하여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