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8일(금), 이레산업 (대표 방두영)으로부터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청소년 장학금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이레산업 방두영 대표, 광명시의회 현충열 시의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꿈을 키워가는 청소년들을 위해 귀한 성금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희망파트너로서 함께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레산업 방두영 대표는 “광명시에서 자라면서 지역에 봉사 뿐만아니라 물질적으로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작지만 전달한 성금이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일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의회 현충열 시의원은 “방두영 대표님은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를 통해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계신다.”며 “이처럼 지역에 청년들이 많은 활동을 하며 나눔을 전할 수 있도록 시와 의회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귀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성금은 꿈을 키워 가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을 잘 발굴하여 꿈과 희망이 되도록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 되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