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5일(금), 하안3동 충청향우연합회(회장 박윤수)부터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희망성금 119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하안3동 충청향우연합회 박윤수 회장, 정봉일 사무국장, 박재철 운영위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 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귀한 성금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하안3동 충청향우연합회가 좋은 인연으로 나눔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하안3동 충청향우연합회 박윤수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전달한 성금이 위기 상황에 달려가는 119처럼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보살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귀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 되며, 지역 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 나누자, 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