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1일(목),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0지역 청운라이온스클럽(회장 박진성)으부터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희망성금 2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청운라이온스클럽 박진성 회장, 류연환 1부 회장, 박근우 직전회장, 최인혁 총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시는 청운라이온스클럽이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귀한 성금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청운라이온스클럽 박진성 회장은 “청운라이온스클럽이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 된 이웃들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 되며, 지역 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