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3일(수), 한산시피에스(주)(대표이사 이기웅, 김용강)에서 희망성품 설맞이 쌀10KG 50포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한산시피에스(주) 이기웅 대표이사, 박재범 부사장, 김현구 과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한산시피에스(주)가 솔선수범하여 나눔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더욱 승승장구하시길 바란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산시피에스(주) 이기웅 대표이사는 “전달한 쌀이 소외 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이익이라는 수단을 통해 이웃들에게 도움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매년 잊지 않고 귀한 나눔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설 명절을 외롭게 보내는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쌀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며, 지역 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