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5일(금), 광명시충청향우연합회(연합회장 이주홍)로부터 희망성금 1,004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충청향우연합회 이주홍 연합회장, 한숭일 명예회장, 이경숙 부회장, 김용희 여성위원장, 김종오 사무총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전해주신 성금은 천사의 마음으로 시민과 함께하겠다는 의미가 있는 것 같아 더욱 뜻 깊은 것 같다.”며 “뜻깊은 나눔을 전해준 광명시충청향우연합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광명시충청향우연합회 이주홍 연합회장은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연합회 회원들의 천사같은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큰 성금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정말 어려운 이웃들을 잘 발굴하여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며, 지역 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