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5일(수),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갑종)에서 제99회 광명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맞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를 통해 아동기념선물로 퀵보드 70대를 후원하였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는 아동들을 위한 퀵보드 선물 뿐만아니라, 매년 김장담그기 지원, 온누리상품권 지원 등 저소득 가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김갑종 이사장, (재)광명시청소년재단 서일동 대표이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의 선물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환경, 바른 교육을 전하도록 광명시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김갑종 이사장은 “제99회 어린이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작게나마 전달한 퀵보드가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 된 퀵보드는 70명의 아동들에게 어린이날 기념선물로 전달되었으며, 광명동부새마을금고를 비롯하여 (주)태승, (주)오목물류, (주)대한상사, 이마트 광명소하점, 환경토탈, 한중문예진흥원, (주)KT 광명, 이학순베이커리 소하상업지구점·광명역점, (주)스위터스, 오로라문방구, 아지트굄, 광명도시공사, 광명시 일자리창출과, 박경진 후원자, 깝이몰OFFICEWAY, 경기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 참치家, 국제라이온스협회354_B지구 10지역 청솔라이온스 세계탈북여성지원연합, 지피바이오, 파마리서치에서 마스크, 소독제, 아동문구류, 장난감, 케잌교환권 등 제99회 광명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선물을 지원하였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