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틴즈뮤지컬연습
  • ‘2021 경기틴즈뮤지컬 성남’참가자들, 12월 5일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무대에 올라
  • 오디션 통해 12명의 중1~고2 학생 선발, 6개월간 뮤지컬 전문 교육 진행
  • 창작뮤지컬‘B612 어린왕자’로 열정과 잠재력 무대 위에서 펼쳐…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노재천)이 진행한 ‘2021 경기틴즈뮤지컬 성남’ 참가자들이 그동안의 성과를 12월 5일(일) 오후 3시,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무대에서 선보인다. 성남문화재단과 경기문화재단이 함께 추진한 ‘2021 경기틴즈뮤지컬 성남’은 뮤지컬을 통한 상호 학습과 협력으로 청소년의 건강하고 다면적인 성장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성남문화재단은 지난 6월 오디션을 통해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12명의 배우를 선발해 30주간 수업과 창작과정을 진행, 오는 12월 5일 드디어 창작뮤지컬 ‘B612 어린왕자’를 공연한다.

잘 아는 작품이지만 참가 학생들은 서로 작품 속 어린왕자처럼 서로 다른 친구를 만나 이해하고, 때로는 같은 곳을 바라보며 사랑하고, 때로는 가장 소중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고 마음으로 봐야 한다는 것들을 뮤지컬 작업을 통해 직접 경험했다.특히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함께 연습하기 힘든 시기였지만, 성남꿈꾸는예술터 전문공간에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B612 어린왕자’ 공연 티켓 예매는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와 네이버 예매((https://bit.ly/30uog6R)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