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푸드 과일 파파야, 자몽 추출물 함유

‘건강한 뷰티 이노베이션’ 글램스킨 서울&뉴욕이 여성전문 의류 브랜드 '파파야(PAPAYA)는 전국 백화점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글램스킨 서울&뉴욕은 뜨거운 자외선, 냉난방, 공해 등으로 수분 손실이 커지는 여름 시즌을 대비 파파야와 자몽 등 슈퍼푸드 에너지를 그대로 담은 파파야 &그레이프 후르츠 라인 4종 이다.

글램스킨 서울-뉴욕은 세계 각지에서 찾아낸 귀한 자연 원료와 글로벌 코스메틱 리더인 한국의 기술을 결합해 만든 새로운 컨셉의 고기능 스킨케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서울과 뉴욕의 가장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글램스킨 파파야 &그레이프 후르츠 라인 중 대표 제품인 에센스 워터 크림(100ml/ 32,000원)은 주름개선 에센스와 미백, 수분크림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있는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며, 바르는 즉시 피부에 맺히는 천연 추출물 물방울을 두드려 흡수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한 단계 밝혀주는 인스턴트 브라이터닝 크림(50ml/ 25,000원), 파파야와 그레이프 후르츠 추출물의 영양 유효 성분이 응축된 젤 형태에서 수분 미스트로 분사되는 모이스춰라이징 젤 미스트(50ml/ 18,000원), 즉각적 보습 및 피부 결 개선효과가 있는 바디 펄 모이스춰라이저 ( 180ml/ 18,000원)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구매는 롯데백화점 수원/청량리/관악/부평/인천/창원점, 현대백화점 미아/대구/충청/동구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의정부/광주/센텀시티점, AK백화점 구로점에 위치한 파파야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 (www.glamskin.co.kr)에서 가능하다.

런칭과 함께 글램스킨 서울& 뉴욕 홈페이지에서 5, 6월 신규 가입 전원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며, 공식 SNS계정에서 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lamskin.co.kr)를 참고 하면 된다.

글램스킨 서울& 뉴욕은 철저한 검증을 통과한 엄선된 원료만을 선별, 최신 기술로 제조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