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마쓰떼 인도의료진 인공관절 연수 바로병원 의사와 사진촬영

'라마쓰떼' 지난 14일 척추디스크, 인공관절 관절전문병원 바로병원(대표원장 이정준)은 인천공항을 경유하여 인공관절 교육연수를 위해 방문한 인도의료진 을 맞이하였다.

이날 연수에서는 정진원원장이 이끄는 인공관절센터의 최신 무릎, 고관절 인공관절 수술기법 및 One-stop 수술시스템과 재활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연수에 참가한 인도 의료진은 RAJEEV 소속병원과 Sunrise 병원등,Rashmin.B.Sadrani, Rajeev Gupta, Upinder Singh 총 3명으로 수술시연과 정보 공유가 이뤄졌으며, 정진원 원장이 집도하는 최소침습 무릎 인공관절수술과 병원 재활시스템 등 전반적인 병원 운영의 노하우를 배우게 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바로병원에서 실시하는 인공관절 및 디스크수술환자들의 무중력 재활운동시스템은 인도의료진들의 시연과 함께 많은 관심을 끌었고, 인공관절 수술 후 피주머니를 제거하자마자 시행되는 무중력 보행운동의 시스템과 NASA기법의 무중력 범위, 운동속도 등 체계적인 시스템에 대해 극찬하였다.

한편 바로병원은 외국 환자유치 및 해외의료진들과의 교류를 위한 국제협력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자흐스탄 라핫메디컬, 국영병원과의 협약을 추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