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싱크리더 신제품 런칭 & 비전선포식 후 기념사진
   
▲ 2017 싱크리더 신제품 런칭 & 비전선포식

•싱크리더로 유명한 대표적 친환경기업인 세인그룹(수원시 영통구 소재)이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음식물처리기 신제품을 발표하여 주방용품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세인그룹은 지난 2월 22일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이비스앰베서더에서 ‘2017 싱크리더 신제품 런칭 & 비전선포식’을 거행하고 2017년 새로운 음식물처리기 싱크리더를 선보였다.

행사에는 전국 지사 및 대리점 대표들과 내외빈 및 파트너사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새로운 싱크리더의 출시를 축하하였다.

세인그룹 김해범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중소기업으로서 그 동안 제품 개발을 하면서 겪었던 소회를 설명하고 현재 진행 중인 세계화 사업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더불어서 앞으로 싱크리더가 나아가야할 기술리더, 마케팅리더, 서비스리더의 비전을 제시하였다.

행사는 1, 2부로 나뉘어 그 동안 수고했던 지사 및 대리점에 대한 포상 및 신제품 설명, 마케팅 설명으로 이어졌고, 싱크리더 전속모델인 가수 한혜진씨의 공연으로 마무리되었다.

금번에 출시된 새로운 싱크리더는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다른 음식물처리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더욱 확실해진 안전성 및 설치의 편리성이 추가되었다.

아직 국내의 음식물처리기 시장이 원활치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싱크리더는 일본, 남미, 중국 등 해외에서 더욱 각광을 받고 있어, 수출 선도기업으로서도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고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국내 관련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중소기업의 입장에서 1년 여간 회사의 모든 역량을 기울여서 신제품 개발을 하는 것은 자칫 회사의 명운을 거는 것으로 이번 싱크리더의 힘찬 노력은 지금껏 늘 대기업의 그림자에 가려 빛을 보지 못하고 있던 중소기업계의 반짝이는 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