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4일부터 5월18일까지, 유아교육진흥원을 체험한 누구나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

서울시교육청(교육감 권한대행 김원찬) 산하 유아교육진흥원(원장 이경희)은 유아교육진흥원 설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유아교육진흥원을 체험했던 유아․학부모․교사를 대상으로 「체험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유아교육진흥원의 성과와 우수 사례를 발굴하여 일반 국민의 유아교육진흥원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이용자의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하여 이를 확산하기 위하여 개최하게 되었다.

공모전에는 유아교육진흥원을 이용해 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용 후기를 자유롭게 수기, 영상, UCC 형태로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5월 4일(금)부터 5월 18일(금)까지이며, 유아교육진흥원 기관메일(seoulchild@sen.go.kr)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특별 기획된 것으로 지난 10년 동안 우리 원 체험활동에 참여한 유아가 성장하여 아동기와 청소년기를 거치면서 느꼈던 경험담과 학부모가 느꼈던 가족간의 추억과 사랑, 교사의 삶에 미쳤던 영향 등을 나누면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제출된 응모작은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등 총 6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오는 5월 23일(수)에 유아교육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5월 25일(금)에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경희 서울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서울유아교육진흥원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확대하여 유아교육진흥원이 10년간 끼쳐왔던 사회적 역할과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