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스타’
배우 김영민이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라이벌로 연기 대결을 펼쳤던 대배우 김명민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대굴욕을 맛본 상처의 그 날을 고백한다.

드라마 ‘숨바꼭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그는 첫 촬영이 ‘자동차 정사씬’이라는 파격 스포일러까지 하며 입담을 활활 불태웠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홍보가 기가 막혀’ 특집으로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유리, 송창의, 김영민, 안보현 네 명의 배우가 출연해 기가 막힌 입담을 선보인다.

김영민은 데뷔 18년 차 연기 베테랑 배우. 연극은 물론 최근 드라마 ‘나의 아저씨’, ‘베토벤 바이러스’를 비롯해 영화 ‘화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그는 얼굴을 보면 누구나 ‘아∼ 그 배우’ 할 정도로 캐릭터로 기억되는 배우다.

김영민은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이름으로 인해 충격적인 사건을 당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 예정이다. 그는 과거 인기리에 방송된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이름이 비슷한 김명민과 극 중 라이벌로 연기 대결을 펼친 바 있는데, 대배우 김명민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큰 충격의 굴욕 사건을 겪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김영민은 30대 역할을 줄줄이 맡는 등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최강 동안’ 외모를 자랑했는데, 드라마 ‘숨바꼭질’ 첫 촬영이 ‘자동차 정사씬’이라고 밝히는 등 최강 스포일러와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영민은 최근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자신이 괴롭힌 아이유와의 일화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촬영 당시 뜻밖에 아이유의 ‘1인 공연’을 보게 된 상황을 고백하며 ‘아이유 삼촌 팬’의 면모로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고 한다.



특히 김영민은 녹화 초반 ‘라디오스타’ 첫 출연에 예능 초보 중의 ‘생초보’라고 소개하면서 ‘심신미약’이라고 자신을 표현한 바 있는데, 마지막 노래 무대에서 깜짝 놀랄만한 파격적 무대를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과연 김영민이 김명민으로 인해 어떤 충격의 굴욕을 맛본 것인지, 예능 초보 중의 생초보 심신미약 김영민이 제대로 입담 홈런을 날리는 모습은 오는 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