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스타’
주부들의 아침을 책임져온 20세기 최고의 MC 이상벽이 ‘라디오스타’를 찾아 주부 고민상담 이미지로 인해 중매와 취직 청탁이 쇄도한 사실을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나무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낸 그는 급 돌발퀴즈에 당황하는 등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최고의 입담을 뽐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이상벽, 오영실, 허참, 붐이 함께하는 20세기 MC 특집으로 꾸며진다.

진짜 20세기 최고의 MC 3인과 함께 붐이 ‘나인틴 나인티나인’ 유행어로 이번 특집에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지난 1968년 데뷔한 이상벽은 ‘아침마당’을 통해 주부들의 아침을 책임져온 명실상부 20세기 최고의 MC. 이상벽은 딸 이지연 아나운서의 소속사 대표인 윤종신을 ‘라디오스타’ 녹화장에서 대면하자 특유의 입담으로 간절하게 딸 부탁을 해 시작부터 웃음이 만발했다.

이상벽은 ‘아침마당’의 오프닝 멘트를 항상 자신이 직접 써서 했다면서 함께 진행을 했던 정은아와 이금희의 센스 넘치는 행동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상벽은 주부들의 고민을 상담해 주는 자신의 이미지로 인해 청탁이 쇄도했음을 고백했다. 당시 중매, 취직을 부탁한 전화까지 받았음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그런가 하면 이상벽이 ‘안면몰수의 아이콘’이라는 폭로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상벽과 함께 활동했던 오영실이 과거 이상벽이 안면몰수를 했던 에피소드를 꺼내놓은 것. 진땀을 흘리며 해명하던 이상벽은 결국 자신도 모르게 웃음을 빵 터트렸고 스튜디오가 전부 웃음바다가 됐다고 전해져 어떤 얘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뿐만 아니라 이상벽은 특별한 나무 사랑과 함께 나뭇가지만 봐도 무슨 나무인지 알 수 있다고 자신만만해 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그는 나무와 관련된 돌발퀴즈가 등장하자 급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그 결과가 어땠을지 관심을 모은다.

과연 이상벽이 ‘안면몰수의 아이콘’으로 지목된 이유는 무엇일지, 나무 돌발퀴즈를 얼마나 맞혔을지, 왕년에 마이크 좀 씹어 드신 입담 능력자들의 숨 쉴 틈 없는 웃음파티는 오는 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