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동신교회 음악회 출연진들
   
         ▲ 해군장교와 류효근목사 (군선교현장 방문)

-2018년 성탄절, 부산광역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성탄축하음악회

-해군군종감 류효근목사, 해군 군목계의 선교의 전설이라 불릴 정도로 군선교 현장누비며 열정과 비젼으로 사역

  해군 군종감 출신 류효근목사가 담임하는 부산동신교회에서는 성탄절 시즌인 12월23일(주일) 오후3시에 '성탄축하 제3회 골목안 작은음악회'를 개최한다.

류목사는 “올해로 제3회 골목안 작은 음악회가 열립니다. 이 음악회는 불신 영혼들과 낙심한 잃은 양들에게 이 땅의 구세주와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전하고 음악을 통하여 부산지역 이웃들에게 수준높은 일반문화와 은혜 넘치는 기독교 문화를 보급하는데 그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출연진은 전국복음성가 경연대회 대상출신 오장한 크로스오버 가수를 비롯 부산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 이건륜지휘자가 지휘하는 조아여성합창단과 특히 국악과 클래식이 융합한 퓨전뮤직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라고 말한다.

 

또한 류목사는 “저희 부산동신교회는 부산시 연산동(물만골) 신리 3거리 골목 안에 있는 아담하고 매우 은혜로운 교회, 초대교회처럼 성도간의 사랑의 교제가 가득한 교회 입니다.

예수님 닮은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교회가 되길 위해 성령님 안에서 기도와 말씀으로 내적성숙을 다지며, 힘자라는 대로 전도와 선교와 구제와 봉사의 외적 사역에 힘쓰는 교회입니다.“ 

그는 또 "이번 음악회에 많은 분들을 꼭 초대하고 싶다.“ 고 말하였다.

현재 부산동신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류효근 목사는 해사33기, 총신대 신학대학원77회, 이후 최연소 해군군종감 대령으로 진급하여 해군 군목계의 선교의 전설이라 불릴 정도로 군선교 현장의 열정과 비젼으로 사역하다가 전역했다.

그후 미국교회에서 사역하다가 한국교회의 부름을 받고 부산동신교회에서 사역중이다.   (051) 868-4162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