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미래성장산업인 지능형ICT(핀테크,AI), 디지털문화콘텐츠(웹툰, 게임, 애니매이션, 웹드라마 등), 의료·바이오, 패션·스마트섬유 영위 기업 등에 전문 인력 공급 

온라인플랫폼(전용채용관, 메타버스)을 통해 수도권 혁신기업 100여개사가 참여하는 구인-구직자 만남의 장 제공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영신)은 “5월 31일(화)부터 「2022년 제1차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수도권 소재 지능형ICT* 관련 업종의 혁신기업 100개사 내외를 선정하여 6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50여일간 진행하며,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인 전문인력 채용을 위하여 전용채용관,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인력매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4대 미래성장산업 업종별로 모집대상을 달리해 총 4차에 걸쳐 12월 중순까지 연속 개최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은 네이버 키워드 검색 서비스, 취업뽀개기 등 취업커뮤니티, 인크루트 홈라이브, 슈페리어 등의 전용채용관 배너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기업을 알릴 수 있는 홍보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해당 박람회의 1차 참가기업 모집기간은 5월 31일(화)부터 7월 13일(수)까지이며,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아래의 URL에 접속하여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 신청방법 : https://naver.me/xgGfNfHX 접속(PC, 모바일) → 지원서 작성 → 제출

※ 전용채용관(수도권혁신기업온라인채용박람회.com)에서는 6.20부터 접수 가능

김영신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인력난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과 청년 구직자들에게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라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디지털경제로 도약하는 발판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