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5일(금), 엄지창의어린이집˙옹달샘어린이집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한모금 1,093,500원을 전달하였다.
7월15일(금), 엄지창의어린이집˙옹달샘어린이집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한모금 1,093,500원을 전달하였다.

본 성금은 엄지창의어린이집과 옹달샘어린이집에서 진행하 우리동네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을 전달한 것으로 4세반에서는 축하 오프닝공연(여름노래와 율동)을 5세반에서는 천연모기퇴치제 및 세정제를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였고 6세반에서는 플리마켓에 참가한 어른들에게 마사지와 매실차를 판매하였으며, 7세반에서는 플리마켓 전체 판매를 주관하여 물품을 판매하였다.

전달식에는 엄지창의어린이집 이명한 원장, 이재한 광명시의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명한 원장은 “아이들이 우리동네 플리마켓을 하면서 시장경제를 배울 뿐만 아니라, 판매한 수익금은 우리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준다는 나눔교육까지 함께 할 수 있었다.”며 “아이들이 정성스럽게 모은 성금이 소중한 곳에 잘 전달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엄지창의어린이집과 옹달샘어린이집은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고 돕는데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이재한 광명시의원은 “뜻 깊은 전달식에 함께 참석할 수 있어 기쁘고,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잘 전달되도록 저도 함께 발굴하고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은 “엄지창의어린이집과 옹달샘어린이집 아이들이 전해준 귀한 나눔이 지역사회 큰 귀감이 될 것 같다.”며 “연계를 도와주신 이재한 시의원님께도 감사드리고,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전달 받은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02-2687-1091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