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 오후 730, 수원시립교향악단(이하 수원시향)은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수원시립예술단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후원자인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만을 위한 유료회원 초청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 초청공연으로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에 한하여 최대 14매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수원시립예술단의 유료회원만을 위하여 준비된 이번 공연은 프랑스의 향기라는 주제를 갖고, 수원시향 부지휘자 신은혜 지휘자가 지휘를 맡는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선 한국인 최초로 벨기에 라 모네(La Monnaie) 왕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플루트 수석으로 선발되며 큰 주목을 받았던 플루티스트 박예람이 이베르의 플루트 협주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프랑스 음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드뷔시, 목신의 오후에의 전주곡과 라벨의 라 발스, 스트라빈스키의 불새 모음곡(1919버전)이 연주된다. 각 연주곡에 대한 깊이 있는 곡 해설은 한양대학교 음악연구소장인 정경영 교수가 맡았다.

교향악단, 합창단, 공연단으로 구성된 수원시립예술단은 매년 수원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들을 선보이고 있다. 수원시에서 운영하는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제는 1년 단위 가입으로 진달래회원(30,000)과 소나무회원(50,000), 백로회원(100,000)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언제든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입할 수 있다. 유료회원에 가입하면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수원시립예술단의 공연을 선택하여 관람할 수 있는 무료 티켓이 각 등급별로 제공되고, 무료 티켓 외에 추가 티켓 구입 시에는 20~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연간 예술단 가이드북 제공, 선 예매 혜택과 함께 공연 당일 프로그램 북 무료 제공, 예술단 CD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의 티켓은 따로 판매하지 않으며 유료회원에 한하여 전석초대, 사전 예약으로 운영되고 유료회원 등급별로 예매 선착순 좌석이 배치된다. 초등학생부터 입장 가능.

예매 및 문의 :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 전화(031-250-5362~5)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