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지난 8일부터 시드니새순장로교회에서 열린 제18차 2024 시드니성시화대회에 참석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참여를 호소했다.

 

김철영 목사는 8일 오후 7시 시드니새순장로교회에서 개막한 대회 첫째날 집회에서 “우리 한인들이 조국을 사랑하는 마음을 잘 알고 있다.”며 “조국을 사랑하는 마음을 행동으로 나타내는 것이 공직선거 투표에 참여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목사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지난 2007년 대통령선거를 시작으로 국회의원 선거, 지방선거 등에서 투표참여 및 공명선거 캠페인을 전개해왔다.”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투표참여 캠페인 협업사업 단체로 선정되어 지난 20대 대통령 선거, 21대 국회의원 선거, 제8회 지방선거에서 캠페인을 전개해 우수단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는 자체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한국교회총연합,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협력기관으로 함께하고 있다.”며 “해외 한인들은 투표에 참여하려면 투표소까지 가는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투표에 참여하여 조국 사랑의 마음을 투표로 보여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 목사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가 제작한 “투표하는 당신이 애국자입니다”, “투표하는 당신이 나라의 주인입니다”라는 손피켓을 들고 참석자들과 함께 외치며 투표참여를 독려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