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는 오는 10월 19일, 2019년 행복나눔축제를 진행한다.

지난 4월 청소년 장학금 지원을 위해 진행한 ‘2019년 희망나눔축제‘가 성황리 마무리되었으며, 이어 이번에 진행하게 될 ’2019년 행복나눔축제‘는 추운겨울을 보내게 될 저소득 가정의 난방비 지원’위한 축제로 한국마사회 광명지사의 축제 운영 후원으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본부가 기획 및 준비 중이다.

광명시 지역사회 내 개인, 단체, 기업 등이 ‘행복나눔축제’라는 장을 통해 함께 참여하고 시민들은 구매만으로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시민참여형 축제이자 범시민 나눔운동이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지역사회 내 홍보를 통해 "이번 2019년 행복나눔축제는 지난 4월 축제에 이어 광명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의 장이다. 축제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추운겨울을 힘들게 보내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지역 사회의 관심과 주민의 참여를 희망하였다.

2019년 행복나눔축제는 2019년 10월 19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광명시민체육관 앞 대리석광장에서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농협광명시지부, 이마트 광명소하점, 광명시생활용품협동조합,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 오목물류, 이시스글로벌, (주)파인텍, 맘스뽀마켓, 아방데코 등 30여개의 기업 및 단체의 참여로 진행 될 예정이고, 기념식과 양질의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알뜰바자회와 먹거리장터, 체험활동 등의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열린다.

또한, 행사를 보다 더 즐길 수 있는 시민참여 이벤트와 기념식 행운권 추첨이 있으며, 기념식 축하공연으로는 충현고등학교 응원단이 치어리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