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1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는 광명동굴 상생장터 발전협의회(회장 노영덕)와 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지영)으로부터 희망성금 2,235,000원을 전달 받았다.

전달받은 성금은 지난 7월 성금전달과 더불어 광명동굴 입구 경관광장에서 전국 팔도 농‧특산물을 전시 판매하고 장터참여기관들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 것으로,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동굴 상생장터 발전협의회 노영덕 회장, 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 김지영 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지난 청소년 장학금 성금 전달에 이어서 이번 겨울에도 장터 판매 수익금을 전달해주심에 감사하다. 광명동굴의 지속적인 성장을 바란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광명동굴 상생장터 발전협의회 노영덕 회장은 “전달하는 성금이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고, 내년에도 많은 나눔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말했다.

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 김지영 회장은 “함께 성금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우리 단체도 나눔문화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단체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지역 내 저소득 청소년들의 장학금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