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6일, 광명시(시장 박승원)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회장 이용석)와 함께 광명시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본 협약은 광명시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가 광명시의 소외된 이웃과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협약내용을 충실하게 이행하는 것을 협약하였다.

본 협약식은 광명시 박승원 시장,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 이용석 회장, 조수억 총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협약식이 끝난 뒤 대한전문건설협회에서 농협상품권 200만원을, 소속 회원인 한산시피에스(주) (대표 이기웅, 김용강)에서 쌀20Kg 30포 전달식을 함께 진행하였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지역복지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해준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우리시도 적극 협조하여 도움을 주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 돕는데 광명시 건설협회가 함께해주심에 감사드리며, 협의회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 이용석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명시내 건설협회 기업들이 더욱 뭉치고 협력할 수 있을 것 같다. 지역 복지발전에 다 함께 뜻을 모으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쌀20kg 30포를 전달한 한산시피에스(주) 이기웅 대표는 “건설협회 회원으로서 나눔을 선두할 수 있어 기쁘고 회원들과 더욱 소통하여 더 많이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산시피에스(주) 김용강 대표는 “작게나마 전달한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양식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나눔문화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 회원들이 1만원씩 기부하는 ‘만원의 행복’ 나눔운동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