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11일(월) 11시, 광명시의회 앞에서 농협은행 광명시지부(지부장 김판수)와 광명농업협동조합(조합장 이병익)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성품 감자 1.5kg 100박스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농협은행 광명시지부 김판수 지부장, 김정태 단장, 광명농업협동조합 이병익 조합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농협은행 광명시지부 김판수 지부장은 “우리 농가의 건강한 농산물인 감자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전할 수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농업협동조합 이병익 조합장은 “농협은행 광명시지부와 함께 나눔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 작지만 전달한 감자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요깃거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 이상재 회장은 “농협은행 광명시지부와 광명농업협동조합이 기부릴레이를 한 번에 그치지 않고 여러 번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어려운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감자는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지역 내 푸드뱅크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