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3일(수) 10시,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주)하이앤텍(대표 임세용)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품 쌀 875kg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주)하이앤텍은 CCTV전문설계업체로 광명역자이타워로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화환 대신 쌀로 받아 쌀 875kg을 광명시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게 되었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하이앤텍 임세용 대표, 최문희 차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에 사무실을 새롭게 개업한 것에 축하드리고 이렇게 귀한 나눔까지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거리는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서로 돌보고 위하는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주)하이앤텍 임세용 대표는 “광명에 새로 이전하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쌀을 기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일에 적극 참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광명시에서 새로운 출발을 축하드리고 귀한 쌀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전해주신 쌀은 이용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과 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식사 한 끼가 되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쌀은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어울마루, 햇살가득한 집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다문화센터, 무료급식소에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