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16일(수) 10시,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한국마사회 광명지사(지사장 정형석)로부터 복지사업비 1,34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정형석 지사장, 최만규 부장, 정한상 차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한국마사회 광명지사가 지역복지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 함께 힘을 내 이 상황을 극복해내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정형석 지사장은 “더 많이 주변 이웃들을 위해 기부를 해야하는데 늘 부족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지역복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항상 저희 희망나기를 통해 매년 많은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해주신 복지사업비는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한 성금은 여름철 방역이 필요한 곳에 방역서비스 지원과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사업비로 사용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