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12일(수) 오전 10시,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비타민큐(대표 윤기영)으로부터 장애인 건강증진 및 여가선용을 위한 희망성품 베트민턴용품 15세트(300만원 상당)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비타민큐 윤기영 대표, 광명시 장애인 배드민턴협회 김태성 부회장, 권필정 이사, 광명시 장애인체육회 강혁 사무국장, 정화임 대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전해준 배드민턴용품이 장애인들의 건강과 정서적 안정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장애인 체육인들을 위해 귀한 나눔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비타민큐 윤기영 대표는 “기부가 처음인데 미약하게나마 장애인 체육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더 많은 나눔 활동에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장애인들이 열약한 환경 속에 체육활동을 하고 있는데 배트민턴용품을 전달 받은 장애인들이 매우 행복할 것 같다.” 며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전달 된 배트민턴용품 15세트는 광명시 장애인체육회를 통해 체육활동이 가능한 장애인 15명을 추천받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