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28일 (월), (주)남평아이티(대표 신경택)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1천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남평아이티 신경택 대표,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 김운주 동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신경택 대표님은 지역에서 여러 활동을 하시면서 봉사와 헌신을 아끼지 않고 계시는데 이렇게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희망을 전하는데 함께하길 바란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주)남평아이티 신경택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고, 내년에도 힘내서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귀한 성금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희망나기와 좋은 인연 지속되길 바라고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