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28일 (월), (주)서부기업(대표 정건희)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1천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서부기업 정건희 대표, 광명시 체육회 유상기 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매년 희망나기를 통해 큰 성금을 전해주시는데 올해도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도 잊지 않고 나눔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더욱 기업이 번창하여 매년 만나길 희망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주)서부기업 정건희 대표는 “매년 조금씩 나눔을 전하고 있는데 전달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전해주신 성금은 정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